맘카
실시간으로 집안 상태를 확인하여 반려동물과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면 알려주는 홈CCTV
U+스마트홈을 처음 이용하시는 고객님!
총 2개의 패키지 요금제를 이용 할 수 있어요.
U+ 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다면
- 기기 추가 시
- 4,400원 3년 약정 기준, 결합할인 금액
U+ 스마트홈이 처음인 고객님을 위한 패키지 요금제
신규 가입/이벤트 문의: 1544-0107(유료), 이용 상품/AS/일반 문의: 101(무료)
상담 시간: 평일 9시~18시
상담 시간: 평일 9시~18시
주요 기능
- 사람의 움직임만 정확하게 구별해 외부 침입이 발생하면 알려줍니다.
- 360도 파노라마 촬영을 통해 집안 곳곳을 사각지대 없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 촬영을 원하지 않을 때는 렌즈 덮개를 내려 사생활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.
- 실시간으로 집안의 상황을 보며 말을 걸 수 있습니다.
- 강아지나 고양이 등 반려동물의 움직임만 정확하게 구별하여 알려줍니다.
※ 반려동물 움직임 감지 기능은 HCTHV-4006 모델만 지원합니다.
※ 거리/각도/옷차림 등 촬영 환경 및 상황에 따라 감지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.
주요 기능
- 사람의 움직임을 정확하게 구별하여 침입 여부를 알려줍니다.
- 360도 파노라마촬영을 통해 집안 곳곳을 사각지대 없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 촬영을 원하지 않을 때는 렌즈 덮개를 내려 사생활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.
- 실시간으로 집 안의 상황을 보며 말을 걸 수 있습니다.
- 강아지나 고양이 등 반려동물의 움직임만 정확하게 구별하여 알려줍니다.
※ 반려동물 움직임 감지 기능은 HCTHV-4006 모델만 지원합니다.
※ 거리/각도/옷차림 등 촬영 환경 및 상황에 따라 감지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.


이제 맘카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생활하세요.
- “사람의 움직임만 구분해서 알려주면 좋겠어요.”
- 사람의 움직임을 정확하게 구별하기 때문에, 반려동물이나 빛의 움직임을 외부침입으로 오인하는 일이 없어요.
- “집안 상황을 일일이 확인하기가 번거로워요.”
- 일정한 시간마다 촬영되는 360도 파노라마 사진을 통해 집안 곳곳을 사각지대 없이 확인할 수 있어요.
- “누군가 우리집 카메라를 엿보지 않을까 걱정돼요.”
- AI맘카는 한국인터넷진흥원(KISA) 에서 시행하는 IoT보안인증을 획득한 국내 최초 홈 CCTV입니다. 그래도 불안하다면, 사생활 보호 모드를 설정하세요. 카메라 덮개가 렌즈를 가려 아무도 내 모습을 볼 수 없어요.
- “아이가 집에 잘 왔는지, 밥은 잘 챙겨 먹고 있는지 궁금해요.”
- 아이가 집에 들어오면 사진을 촬영해 스마트폰으로 보내줘요. 영상을 보며 아이와 대화를 나눌 수도 있어요.

주요특징
- 실시간 모니터링
-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 앱으로 200만 화소의 선명한 초고화질(FHD)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 양방향 음성 통화
- 맘카의 마이크와 스피커를 통해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.
- 반려동물/사람의 움직임 구별
-
반려동물과 사람의 움직임을 정확하게 구별하여 감지합니다.
- * 반려동물 움직임 감지 기능은 HCTHV-4006 모델만 지원합니다.
- * 거리/각도/옷차림 등 촬영 환경 및 상황에 따라 감지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.
- 소리 감지
- 물건이 떨어지는 소리부터 경적소리까지 일정 단계 이상의 소리가 나면 자동으로 알림을 보내줍니다.
- 더욱 강화된 사생활 보호
- 가족이 모두 집에 있을 때는 사생활 보호를 위해 촬영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. 렌즈가 자동으로 가려지기 때문에 촬영 여부를 눈으로도 구분할 수 있어요.
- 360도 파노라마 촬영
-
카메라가 360도 방향으로 회전하며 찍은 사진을 한 장으로 조합해 보여줍니다.
한 방향에 고정된 카메라와 달리 사각지대 없이 집안 곳곳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- 사물인터넷 보안인증(IoT-SAP) 인증
- 한국인터넷진흥원(KISA)에서 시행하는 사물인터넷보안인증을 획득한 국내 유일 홈CCTV입니다.
- 야간 촬영
- 적외선 LED 조명이 내장되어 있어 불 꺼진 어두운 방도 또렷한 화질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. 단, 화면은 흑백으로 전환됩니다.

추천 고객
반려동물 보유가구
- 반려동물의 사랑스러운 순간을 놓치고 싶지 않을 때
- 반려동물 움직임 감지 녹화 및 캡쳐 기능을 활용해 반려동물의 모습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.
- 집 밖에서 집 안의 반려동물과 놀아주고 싶을 때
- 양방향 오디오 기능을 활용해 이름을 불러주며 놀아줄 수 있습니다.
1인 가구
- 집에 도둑이 들지 않을까 불안할 때
- 누군가 집안에 침입하면 경보음을 울리고 촬영 영상을 자동 저장합니다. 휴대폰으로 바로 알림을 받을 수 있어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.
- 사생활 유출이 걱정될 때
- 사생활 보호 모드를 설정하면 카메라 덮개가 렌즈를 완전히 가려 아무도 내 모습을 볼 수 없습니다.
바쁜 부모님
- 집에 혼자 있는 아이가 걱정될 때
- '집에 잘 왔을까?', '밥은 잘 챙겨 먹고 있을까?', '게임만 하고 있지는 않을까?' 걱정하지 마세요. 아이가 집에 들어오면 사진을 촬영해 스마트폰으로 보내드립니다.
기기 살펴보기
앱 이용방법
유의사항
자주 하는 질문
U+ 신청하기
채팅 상담
부담 없이 채팅으로 간편하게
상담 받아보세요.